회원가입

무료 음원 유통 안내


본 홈페이지 음원유통신청 게시판에 신청서를 작성 후, 음원 유통에 필요한 자료를 아래 유통 폴더 트리 가이드 파일을 참고하여 구성하신 후, admin@lamiamusic.com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때, 신청서에 기재한 이메일로 메일을 보내주셔야 저희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통 폴더 트리 가이드 파일.zip 


라미아뮤직을 통한 음원 유통 상세 알림
음원 유통시 약 3주간의 시간이 소모되며, 국내 모든 음원 유통사와 해외 애플,아마존,스포티파이등 대부분의 모든 유통사에 유통됩니다. 별도로 비용이 청구되지 않으며, 무료로 ISRC,UCI발급 대행, 리릭스 비디오 제작,포털사이트 인물 등록 가이드라인 제공 등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배급 파트너사는 현재 뮤직앤뉴,블렌딩,왓챠뮤직퍼블리싱 세 곳이 메인 파트너사이며, 음원 퀄리티에 따라 빅밴드 엔터테인먼트로 배급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두 선택사항이므로, 필요 없으면 안 받으셔도 됩니다.)

수수료는 저작인접권의 50%입니다.

 추가로, 라미아뮤직을 통해 음원을 유통시, 편곡에 라미아, 앨범 크레딧에 믹스 / 마스터링 엔지니어 라미아 를 표기하는 조건으로 무료 믹싱 & 마스터링을 제공합니다.



아래 사항에 유의해 주세요
자료 작성시 아티스트명,앨범명,트랙명의 영문자, 대/소문자, 띄어쓰기 하나까지도 모든 파일의 내용이 동일하도록 적어주셔야 합니다. 또한, 대표 아티스트와 트랙별 아티스트가 다른 경우 (피처링 등), 트랙 별로 아티스트의 정보를 꼼꼼하게 빠짐없이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자켓 이미지에 아티스트명과 앨범명이 없을 경우, 아이튠즈 유통시 배제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튠즈도 유통을 바라실 경우 자켓 이미지에 아티스트명과 앨범명이 적힌 해외용 앨범 자켓 이미지를 추가로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정산시, 최소 정산 기준 금액 3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만 정산이 가능하며, 미만시 이월됩니다. 기업은행 사용시 송금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타행 사용시 송금 수수료 500원이 차감된 금액이 입금됩니다. 


모든 앨범은 평일 정오(낮 12시)에 발매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admin@lamiamusic.com 로 메일 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라미아뮤직을 통해 채팅 주시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유통 신청 준비가 완료되셨다면, 가이드 파일을 토대로 작성한 유통 자료를 압축하여 

신청하기 게시판에 신청서 작성과 함께 첨부해주시기 바라며, 검토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